- 2012 하반기 정기 대관 공고 (기간 연장) 2012-05-10
- 첨부파일2012년 하반기 대관 가능 일정(1).hwp (25 KBytes)
-
(재)영화의전당 2012 하반기 정기대관 안내
(재)영화의전당은 2012년 하반기 정기 대관 신청 기간을 연장합니다.
■ 대관시설 : 하늘연극장(841석), 야외극장, 두레라움광장, 다목적홀(약941㎡) 중극장(413석), 소극장(212석), 시네마테크(212석), 시사실(36석)
■ 대관기간 : 2012년 7월 1일 ~ 12월 31일
영화관 대관은 사용개시일부터 90일 이전에 신청해야함
※ 대관 신청 시 붙임 서류에 나와 있는 대관 가능 일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 신청서 다운로드 (http://www.dureraum.org/bcc/contents/contentsView.do?rbsIdx=116)
- 홈페이지 www.dureraum.org 대관>신청서
○ 접수기간 2012년 5월 2일 ~ 18일 (월~금 09시~18시)
■ 대관신청방법
○ 방문, 우편접수, 팩스, 인터넷
■ 대관신청시 제출서류
○ 대관신청서 1부 (영화관 대관신청서 1부)
○ 사용계획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사업자등록자에 한함)
○ 공연 또는 영화관 대관 관련 영상 또는 사진자료 1부
■ 신청 시 유의사항
○ 신청서는 반드시 법인 소정 양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사용), 영화관 대관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기재하시고 관련 자료가 있을 경우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행사, 정치 또는 종교성행사 및 학교․학원 발표회는 대관이 불가하오니 신청 전 참고 바랍니다.)
○ 신청자료가 부실할 경우 대관심의 시 불리할 수 있습니다.
※ 신청 일정은 사전 대관담당자와 필히 조율 바랍니다.
■ 대관 승인, 계약 체결
○ 대관승인 : 대관심의 후 서면으로 통보
○ 계약금납부 : 승인 통보 받은 후 30일 이내 계약금 납부
※ 대관승일로부터 사용예정일까지의 기간이 30일 이내일 경우 사용료 전액 납부 (세부내용 규정 및 내규 참조) 잔액은 법인이 정한 기일 전까지 완납 원칙.
○ 계약체결 : 계약금 납부 후 법인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
※ 기한 내 계약 미체결 시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승인 취소함
■ 참조
○ 대관에 관하여 절차와 심의 등 자세한 사항은 영화의전당 홈페이지 대관 규정․내규 등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공연운영팀 대관담당자 곽동현 (공연, 야외극장, 다목적홀 대관)
Tel. 051-780-6031 / Fax. 051-780-6039 / arik2@naver.com
시네마운영팀 대관담당자 이소영 팀장 (영화관)
Tel. 051-780-6050 / Fax. 051-780-6059 / hjkk1123@hanmail.net
우612-02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재)영화의전당 / www.dureraum.org
- 다음글 '돈의 맛' 감독 및 주요 출연진 무대인사 안내
- 이전글 LED 경관조명 운영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