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침묵에 빠진 육체, 자유로운 영혼... 움직일 수 있는 건 외쪽 눈 뿐... 하지만 세상과 소통하기엔 충분했다.
<엘>의 편집장이자 두 아이의 아빠인 보비는 출세 가도를 달리던 중 ‘감금 증후군(locked-in syndrome)'으로 온몸이 마비된다. 한쪽 눈꺼풀을 깜빡여 세상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식을 배우는 보비. 기억과 상상으로 자유를 향해 날아가는 그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는 수작.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 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감독+ 더보기
줄리안 슈나벨(Julian Schnabel)
브루클린 출생. 텍사스에서 자라, 휴스턴대학과 뉴욕의 휘트니미술관에서 회화를 공부했다. 미술가이자 작가로서, MoMA, LA의 MOCA, 파리의 퐁피두센터에서 전시회를 가졌다. 동시대 작가였던 바스키아의 친구이기도 했다. 연출작으로는 [바스키아](1996), [밤이 지기 전](2000),[잠수종과 나비](2007), [루 리드의 베를린](2007)등이 있다. 2007년 [잠수종과 나비]로 칸 영화제 감독상, 65회 골든블로브 시상식 감독상, 외국어영화상 수상한다.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1건
-
별점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영화인데 영화의전당에서 상영된다니 듣던중 기쁜 소식이네요!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기도 하고 실제 주인공이 쓴 원작 소설도 있지요.
아직 안보신 분들은 강추합니다. ^^ 2015-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