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세상의 끝에서 그의 여행이 시작된다! | At The Edge Of The World, His Journey Begins.
세상에서 가장 바쁜 사람인양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시간에 얽매여 살아가는 남자 척 놀랜드(톰 행크스 분). ‘페덱스’의 직원인 그는 여자친구 캘리 프레어스(헬렌 헌트 분)와 깊은 사랑을 나누지만 막상 함께 할 시간은 가지지 못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캘리와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채 끝내지도 못한 그에게 빨리 비행기를 타라는 호출이 울리고 둘은 연말을 기약하고 헤어지게 된다.
캘리가 선물해준 시계를 손에 꼭 쥐고 "페덱스" 전용 비행기에 올랐는데, 착륙하기 직전 사고가 나고, 기내는 아수라장이 된다. 그의 몸을 때리는 파도. 눈을 떠보니 완전 별세상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무성한 나무, 높은 암벽. 아무도 살지않는 섬에 떨어진 것을 알게된 척은 그곳에서의 생존을 위해 이전의 모든 삶을 버리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외롭게 살아간다.
하지만 캘리에 대한 사랑만을 마음 속에 간직한 채 그녀를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않는다. 4년후. 고립된 섬에서 1500일이나 되는 시간을 사랑으로 이겨낸 척. 어느 날, 떠내려온 알미늄판자 하나를 이용해 섬을 빠져나갈 방법을 고안해내고 자신이 갖고있는 모든 물건을 이용하여 뗏목을 만든다. 섬에 표류한지 4년만에 거친 파도를 헤치고 탈출을 감행하는데.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 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감독+ 더보기
로버트 저메키스(Robert Zemeckis)
10대 시절 경험을 토대로 하여 비틀즈에 열광했던 젊은이들을 주인공으로 한 코메디 <당신 손을 잡고 싶어(I Wanna Hold Your Hand)>로 78년에 감독 데뷰를 하였다. 80년에는 역시 봅 게일과 함께 각본을 쓴 중고차 판매상을 주인공으로 한 코메디 <중고차 소동(Used Cars)>를 발표해 흥행에서도 성공을 거두었다. 오랫동안 생각해왔던 코믹 SF 드라마의 아이디어를 스필버그에 제시하여 제작 지원을 받게 되었다. 이것이 바로 80년대 최고의 히트 시리즈 중 하나인 <백 투 더 퓨처>의 탄생이었다. 이어서 또 다시 애니메이션 영화의 혁명을 일으킨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Who Framed Roger Rabbit)>(88)로 또한번 세계 흥행가를 강타했고, 89년과 90년에 연속으로 <백 투 더 퓨처>의 2편과 3편을 역시 대성공으로 이끌었다. 이러한 성적으로 인해 그는 80년대 최고의 흥행 성적을 거둔 감독들의 집계 순위에서 쟁쟁한 이름들을 젖히고 1위로 기록되었다. <포레스트 검프>로 마침내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했다. 1998년 <몬스터 하우스>의 공동 제작자이기도 한 스티브 스타키, 잭 럽키와 함께 제작사 이미지무버스를 세운 로버트 저메키스는 창립 작품 <왓 라이스 비니스>의 대성공 이후 관객과 평단 모두를 사로잡은 <캐스트 어웨이>를 선보였으며, 2001년 3월 UCLA에 최첨단, 디지털화된 미국 최초의 교육센터인 '로버트 저메키스 디지털 아트센터'를 지어 기증하기도 했다.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