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
<덕혜옹주> 프리미어 시사회 이벤트
일시 : 2016년 7월 29일(금) 20:00
주요정보
-
[ 이지훈의 시네필로 특별강연 ]
♡ 일시: 3월 9일(토) 오후 2시
♡ 장소: 영화의전당 소극장
♡ 강연: 이지훈 필로아트랩 대표
♡ 주제: 사랑하는 능력
※ 상영 후 영화인문학 특별강연이 이어집니다.
※ 강연은 2시간 이내로 진행될 예정이니, 관람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요금 무인 정산시스템 도입에 따라, 모든 영화관람 '일괄 4시간' 무료 주차 적용됩니다.
추가시간의 감면 처리가 어려운 점,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
[SYNOPSIS]
뉴욕 맨해튼에서 홀로 외롭게 살던 ‘도그’는
TV를 보다 홀린 듯 반려 로봇을 주문하고
그와 둘도 없는 단짝이 되어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해수욕장에 놀러 간 ‘도그’와 ‘로봇’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휩쓸려 이별을 맞이하게 되는데···
“기다려, 내가 꼭 다시 데리러 올게!”
[ABOUT MOVIE]
<로봇 드림>은 뉴욕 맨해튼에 혼자 사는 ‘도그’에게 어느 날 단짝 반려 로봇이 생기며 벌어지는 꿈같은 일상을 그린 리드미컬 무비이다.
오는 3월 개봉을 앞둔 <로봇 드림>은 미국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사라 바론의 동명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첫 선을 보인 제76회 칸영화제에서부터 세계 유수 매체의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같은 해 애니메이션 영화제의 ‘칸’이라 불리는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에서 장편 콩트르상 부문 대상, 유럽영화상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상까지 수상하며 “올해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The Wrap), “가장 위대한 애니메이션 중 하나” (Citynews Toronto), “황홀함에 숨이 막힌다” (Rendy Reviews) 등의 극찬을 이끌어 냈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역시 100퍼센트를 기록하며 관객의 지지를 받았다.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홀로 외로이 살아가는 ‘도그’와 그의 반려 로봇의 특별한 우정과 사랑을 담아낸 <로봇 드림>은 과거 인연에 대한 기억을 일깨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그 속에서 피어난 아릿한 마음에 다정한 위로와 온기를 더한다. 특히 영화는 미국 유력 매체인 ‘버라이어티’와 ‘인디와이어’가 꼽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군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옅게 노을 진 하늘 위 화려한 영화제 내역으로 단번에 눈길을 끈다. 칸영화제,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유럽영화상 이력을 비롯해, 제56회 시체스 영화제 관객상 수상,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관객상 수상, 제48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센터피스 부문 공식 초청 등을 알리는 포스터는 영화의 높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입증한다. 아울러, 따스한 분위기가 감도는 해수욕장에 두 손을 맞잡고 서 있는 주인공 ‘도그’와 ‘로봇’의 모습은 둘의 애틋한 관계성을 연상시키며, 둘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포스터 상단에 적힌 “경이롭고” (Indie Wire), “사랑스러운” (The Hollywood Reporter), “굉장한 영화” (Time Out) 라는 유수 외신들의 극찬 리뷰는 올봄 극장가에서 반드시 봐야 할 필람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불러 모을 전망이다.
전 세계 영화제 10개 부문 수상, 48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영화 <로봇 드림>은 오는 3월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 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감독+ 더보기
파블로 베르헤르()
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